◎학생 웹메일
구분 | 내용 | |
---|---|---|
webmail 주소 및 접속주소 |
|
|
회원가입 | 학생/교직원 |
|
|
||
사용자 안내 | 학생 |
|
교직원 | 사번이 부여된 자로서 이용기간 중 재직 중인 교직원 – 계약직 교직원, 외래강사 포함 * 기존 ID@inje.ac.kr 외 추가적으로 발급가능, 단, 기존 ID@inje.ac.kr 메일의 ID와 동일하게 발급 불가 (최초 발급부터 퇴직시까지 이용가능) |
|
부서(기관) | 본교 직제규정에 표기된 부서(기관)의 대표(공용) 메일 | |
서비스 내용 | 구분 | 세부내용 |
메일 | 메일 용량 : 500Mb | |
웹하드 | 웹하드 용량 : 500Mb | |
블로그 |
|
|
클럽 | ||
다이어리(일정) | 가입된 클럽 및 블로그의 일정 기능과 연동가능 | |
E-카드 | 메일 주소로 메시지를 작성하여 카드발송 | |
E-명함 | 메일 서명으로 사용가능 | |
게시판 | 웹메일 관리자가 공지하는 내용 게시 | |
기타 유의사항 |
|
|
기본 사용법 |
|
◎교직원 웹메일
분류 | 내용 |
---|---|
홈페이지 |
|
발급대상 | 전체 교수 및 직원(조교포함) |
회원가입 |
|
아이디/패스워드 |
|
웹브라우저에서 웹메일 사용방법 |
|
웹메일 메뉴얼 다운로드 | PDF VIEW |
◎ 아웃룩 이용 및 IP 설정 안내